
가격 일부 인하하고
기본 핸드토스 도우 빵 끝까지 치즈랑 토핑올라가는걸로 바뀐대 (피자라 이탈리안도우처럼 되는듯?)
글구 배달가격을 낮추는 대신 테이크아웃 할인을 없애는듯
도미노 거의 10년가까이 안먹은거같은데 과연 맛있어질까

가격 일부 인하하고
기본 핸드토스 도우 빵 끝까지 치즈랑 토핑올라가는걸로 바뀐대 (피자라 이탈리안도우처럼 되는듯?)
글구 배달가격을 낮추는 대신 테이크아웃 할인을 없애는듯
도미노 거의 10년가까이 안먹은거같은데 과연 맛있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