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까지 일하면서 지적을 받았는데
理不尽이라고 생각하는 지적이라 억울하기도 하고
내가 일을 못해서 그런가 자책하게 되고 그래서 결국 울었거든?ㅠ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일 시작할때까지 너무너무 우울하고 못하겠다는 감정때문에 아직도 힘들어...
어떻게 회복하면 좋을까...ㅠㅠㅠ
어제 밤까지 일하면서 지적을 받았는데
理不尽이라고 생각하는 지적이라 억울하기도 하고
내가 일을 못해서 그런가 자책하게 되고 그래서 결국 울었거든?ㅠ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일 시작할때까지 너무너무 우울하고 못하겠다는 감정때문에 아직도 힘들어...
어떻게 회복하면 좋을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