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텅 빈 우편함을 보면서
일 안 하나...? 내 우편함만 구멍이 뚫렸나? 싶어서
계속 보는 중ㅠㅠ
트래킹 넘버도 없고 뭐 캐나다 포스트 앱에 개인정보랑 주소 쓰면 우편함에 뭐 왔는지 알려주는 기능 있다는데 그것도 조회가 안된다ㅠㅠ
힝입니다
일 안 하나...? 내 우편함만 구멍이 뚫렸나? 싶어서
계속 보는 중ㅠㅠ
트래킹 넘버도 없고 뭐 캐나다 포스트 앱에 개인정보랑 주소 쓰면 우편함에 뭐 왔는지 알려주는 기능 있다는데 그것도 조회가 안된다ㅠㅠ
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