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체인점들도 물론 코스파 좋고 충분히 맛있기는 한데 스시잔마이는 그냥 평범하게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 이사 오고 멀어졌는데 집 근처에 있었으면 3배 쯤 더 갔을 듯 물론 다른 곳보다 비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