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뭐 비슷비슷한데 데미그라스 소스가 일본은 뭐랄까 간이 덜되어있다고 해야 하나? 다른 음식들은 짠데 이건 뭔가 먹을때마다 밍밍한 거 같아맛있었던데는 아마미 산미 다 느껴졌는데 대체로는 저게 좀 약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