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렌치쿠루라 좋아해서 그런가 아님 찹쌀도너츠의 나라에 살앗어서 그런가 그냥 그저 그래 ㅋㅋㅋㅋㅋㅋ 걍 폰데링 비슷하고... 그나마 미타라시가 진짜 미타라시 당고맛이라 맛잇엇는데 걍 이거 먹을바엔 당고 먹는 게 나음 팥 든 찹쌀도너츠가 훨씬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ㅠ 찹쌀도넛 안 먹어본 일본인들은 환장할 거 같긴 함
후렌치쿠루라 좋아해서 그런가 아님 찹쌀도너츠의 나라에 살앗어서 그런가 그냥 그저 그래 ㅋㅋㅋㅋㅋㅋ 걍 폰데링 비슷하고... 그나마 미타라시가 진짜 미타라시 당고맛이라 맛잇엇는데 걍 이거 먹을바엔 당고 먹는 게 나음 팥 든 찹쌀도너츠가 훨씬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ㅠ 찹쌀도넛 안 먹어본 일본인들은 환장할 거 같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