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지 2년됐는데 택배박스 매번 자리없어서 안넣어주다가 이번에는 자리났는지 넣으려했는데 이용등록이안되어있다고 부재표들어있었어
이사올때 그 택배 受け取り할수있는 카드는 받았는데 내가 따로 手続き하는게 있었던건가?? 덬들도 뭐 신청했었어??
관리회사한테 물어보는게 빠르겠지만 그전에 여기도 물어바
이사올때 그 택배 受け取り할수있는 카드는 받았는데 내가 따로 手続き하는게 있었던건가?? 덬들도 뭐 신청했었어??
관리회사한테 물어보는게 빠르겠지만 그전에 여기도 물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