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신졸 배속 일주일차에 잔업하고 싶으면 하라는 팀장 어때
378 4
2026.06.12 23:46
378 4
자료 브러쉬업할때마다 매번 팀장한테 피드백 받아야 하는데 팀장 존나 바빠서..

정시안에는 미팅을 못잡아서 요며칠 아침에 3~40분 일찍 출근해서 미팅했단말이야 (팀장도 아침7시부터 나와서 일함)

근데 오늘 미팅 끝날때 하는말이

신졸은 원칙적으로 정시퇴근이긴 하지만 할거 남았음 잔업해도 되고 집 가져가서 해도 되고 일찍 출근해도 된다는거야 ㅠ

플렉스라서 수당은 분단위로 나오긴 하는데.. 이게 배려인지 잔업강요인지 감이 안잡힘

2년차 3년차 보면 월 잔업은 3~40시간 정도인 거 같던데..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876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61 일본 왜 우린 지원금 안주나 햇더니 이미받앗엇네 ㅋㅋㅋ 2 16:28 38
237060 일본 얘들아 영주권을 가나자와에서 넣는데 도쿄로 이사하면 16:26 21
237059 일본 아 퇴근이 아니라 퇴사하고싶다 4 15:44 93
237058 일본 일덬들 発言小町 알아?? 4 15:35 148
237057 오스트리아나 그 근처 유럽 사는 덬 있니? 1 15:25 70
237056 일본 953원 또왔다 15:17 56
237055 일본 COOLISH 배맛 나왔더라 15:14 32
237054 일본 3년비자가지고있는 상태에서 영주권신청가능해? 4 15:13 128
237053 일본 초봉 700~750 바라는게 너무 욕심인가 21 15:11 269
237052 일본 우리회사 연봉 ㅈㄴ현타옴 9 15:07 194
237051 삼십대 일본 취업 현실적인 조언해줄덬 65 14:52 290
237050 일본 기혼덬있니 24 14:50 191
237049 일본 로손 쿠폰 아이스크림 잘 바꿔먹었니? 보이질 않아 4 14:44 84
237048 일본 우리동네 야채가게 개판인게 주인도 주황메론인지 초록메론인지 모른대 2 14:43 99
237047 일본 참외 vs 메론 7 14:29 59
237046 일본 지원금이라고 우편으로 카드가 왔는데 3 13:55 187
237045 일본 영주권 질문 (직장 건보 보험료 영수증) 6 13:36 143
237044 일본 이사하면 최소 40만엔은 깨지는데 참을까말까 ㅠ 8 13:15 223
237043 일본 매콤새콤하게 메론무침이나 해먹기로함 3 13:02 129
237042 일본 쥐구멍에 숨고 싶다 2 12:51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