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모교정은 미역 될 거 같애서 무섭고 ㅋ ㅜ 앞머리 휘는 거 짜증나서 해보려는데 어때? 만족하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에어컨이…안돼……
- 01:41
- 조회 6
-
- 일본 별것도 아닌글이던데 열내네
- 01:38
- 조회 23
-
- 일본 안자는 덬들중에 [일본 메센] 으로 연애상담 해줄덬 모여
- 01:34
- 조회 32
-
- 일본 어깨빵도 문제지만
- 01:17
- 조회 45
-
- 일본 세븐 매운삼겹살덮밥 먹을만하다
- 01:15
- 조회 18
-
- 일본 인생은 쉬운길로 가려고 하면 어려워지는 거 같음
- 01:10
- 조회 43
-
- 일본 저스펙 고연령이라도 저임금 감내가능하면 취준 ㄱㄱ
- 01:07
- 조회 33
-
- 일본 인형뽑기 이거 ㄹㅇ 중독이다... 최근에 만엔은 쓴듯 ㅜㅜ
- 01:03
- 조회 29
-
- 일본 임대 갱신할때 사무수수료 ㅠㅠ
- 00:46
- 조회 38
-
- 일본 오늘 외근 나가야하는데 태풍오네
- 00:43
- 조회 18
-
- 일본 나도 n년전에 더쿠에서 욕먹어봤는데
- 00:34
- 조회 185
-
- 일본 월급도 태풍 맞았나
- 00:33
- 조회 53
-
- 일본 인텍스 비닐풀 샀는데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더 큰것같아
- 00:18
- 조회 15
-
- 일본 졸업하고 성적표 뽑았는데 GPA 기재 안 되어있는 경우
- 00:14
- 조회 39
-
- 일본 수면보조서프리 이런거 좀 듣나...?
- 00:10
- 조회 58
-
- ㅎㅇ IT는 지금 어느 나라를 가도 엔트리급 뚫기 빡세지 않나?
- 00:09
- 조회 122
-
- 일본 그니까 요약하자면 이거인거지?
- 00:03
- 조회 226
-
- 일본 김치 얘기 나와서... 동강김치 사봤다가 너무 맛없어서 충격받음
- 00:00
- 조회 39
-
- 일본 치과 세라믹치료..
- 06-24
- 조회 134
-
- 일본 교무슈퍼 김치가 뭐야
- 06-24
- 조회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