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화재경보 너무 오래 울리길래 몰에 나왔는데 우리집 아니겠지? 엊그제부터 가스렌지 인 썼는데 https://theqoo.net/foreign/4187622672 무명의 더쿠 | 05-03 | 조회 수 137 아따 소방차 많이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