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미국 덬들 피씨피보러 병원갈때 얼마정도 내?

무명의 더쿠 | 04-18 | 조회 수 225

PCP 처음 약속 잡았는데 Estimate이 왔는데
Patient office or other outpatient visit with moderate level of medical decision making

이라고 왔는데 

피씨피 처음이거든? 근데 첫날 하는게 정해져 있고 가격을 미리 말해주는거 같은데

생각보다 보험 커버가 많이 안되네

랩같은거 피검사 하나 하면 얼마나 더 내야할려나;;

 

덬들은 병원갈때 얼마정도 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미국 그루폰 사고 예약하면 그루폰 보다 더 좋은 딜 줄테니까 그냥 다이렉트로 하자는데 많더라 ㅋㅋㅋ
    • 04:47
    • 조회 54
    • 캐나다 화상엔 polysporin 인가...?ㅠ 약국 가봐야 하나 흑흑
    • 03:40
    • 조회 46
    2
    •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산거 있어??
    • 03:22
    • 조회 112
    9
    • 일본 에어컨이…안돼……
    • 01:41
    • 조회 91
    2
    • 일본 별것도 아닌글이던데 열내네
    • 01:38
    • 조회 185
    8
    • 일본 연애상담 ㅍ
    • 01:34
    • 조회 219
    33
    • 일본 어깨빵도 문제지만
    • 01:17
    • 조회 115
    1
    • 일본 세븐 매운삼겹살덮밥 먹을만하다
    • 01:15
    • 조회 49
    1
    • 일본 인생은 쉬운길로 가려고 하면 어려워지는 거 같음
    • 01:10
    • 조회 126
    3
    • 일본 저스펙 고연령이라도 저임금 감내가능하면 취준 ㄱㄱ
    • 01:07
    • 조회 65
    • 일본 인형뽑기 이거 ㄹㅇ 중독이다... 최근에 만엔은 쓴듯 ㅜㅜ
    • 01:03
    • 조회 57
    3
    • 일본 임대 갱신할때 사무수수료 ㅠㅠ
    • 00:46
    • 조회 57
    1
    • 일본 오늘 외근 나가야하는데 태풍오네
    • 00:43
    • 조회 25
    • 일본 나도 n년전에 더쿠에서 욕먹어봤는데
    • 00:34
    • 조회 352
    10
    • 일본 월급도 태풍 맞았나
    • 00:33
    • 조회 81
    1
    • 일본 인텍스 비닐풀 샀는데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더 큰것같아
    • 00:18
    • 조회 19
    • 일본 졸업하고 성적표 뽑았는데 GPA 기재 안 되어있는 경우
    • 00:14
    • 조회 55
    1
    • 일본 수면보조서프리 이런거 좀 듣나...?
    • 00:10
    • 조회 83
    3
    • ㅎㅇ IT는 지금 어느 나라를 가도 엔트리급 뚫기 빡세지 않나?
    • 00:09
    • 조회 198
    2
    • 일본 그니까 요약하자면 이거인거지?
    • 00:03
    • 조회 355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