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얘들아 혹시 물 어떻게 마시고 있어? https://theqoo.net/foreign/2339824929 무명의 더쿠 | 02-09 | 조회 수 402 페트병 두고 조금씩 따라먹는데 차가운 물 마시기 싫어ㅜㅜ 머그 워머 살까 싶은데 안된다 잘된다 평이 갈려서 못고르겠어 케틀 사기엔 닦고 관리가 귀찮을거 같아서 일단 제외함 미지근한 상태로 오래 두고 마시고 싶은데 방법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