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는데서 영업에 속아서.. 제이콤 가입하고 제이콤 전기도 같이 쓰는 중인데
이사가는데 맨션에 인터넷이 들어가있대서 이참에 제이콤 해지하려고 하거든
휴대폰이 au라 au생각했는데 와리비키가 별로 없나..
도쿄가스 쓰면 전력도 묶어 쓰려고 했는데 지역이 도쿄가스 쓰는데가 아니네ㅠ
덬들 전기회사 어디 써? 요금 어떤 것 같아..?
지금 사는데서 영업에 속아서.. 제이콤 가입하고 제이콤 전기도 같이 쓰는 중인데
이사가는데 맨션에 인터넷이 들어가있대서 이참에 제이콤 해지하려고 하거든
휴대폰이 au라 au생각했는데 와리비키가 별로 없나..
도쿄가스 쓰면 전력도 묶어 쓰려고 했는데 지역이 도쿄가스 쓰는데가 아니네ㅠ
덬들 전기회사 어디 써? 요금 어떤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