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9,51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3,8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0183 |
잡담 |
2014김연아 금 강탈,(약쟁이들제외하면)2022유영 동 강탈,2026차준환 메달박탈
2 |
02.25 |
327 |
|
30182 |
잡담 |
준환이 부츠 맞는걸로
1 |
02.25 |
220 |
|
30181 |
잡담 |
문득 베올 국대 여싱들한테도 미안해지네
2 |
02.25 |
329 |
|
30180 |
잡담 |
카기 동메달 주기도 아까운 수행이었는데
3 |
02.25 |
330 |
|
30179 |
잡담 |
난 준환이 밀라노 쇼트 95도 짜다고 생각했어
7 |
02.25 |
314 |
|
30178 |
잡담 |
4위를 해도 이렇게 기분 더럽게 할줄은 몰랐어
4 |
02.24 |
277 |
|
30177 |
잡담 |
그런데 준환이 알올 도전할까?
4 |
02.24 |
385 |
|
30176 |
잡담 |
카기야마 점프 박살은 기본이고 코레오 들어가기전인가?스텝 들어가기전인가..?여튼 활주 중 삐끗했잖아
2 |
02.24 |
257 |
|
30175 |
잡담 |
컨시=>구성점, 앞그룹 구성점 낮게줌 이런거 다 반박된다니까
2 |
02.24 |
175 |
|
30174 |
잡담 |
올림픽보면서 일본 국대들 ㄹㅇ 얄밉다고 처음 생각했음
4 |
02.24 |
354 |
|
30173 |
잡담 |
뭐야 쌓아둔 거 다 얘기하는 타이밍이야? 그럼 나도 하나 말할래
9 |
02.24 |
451 |
|
30172 |
잡담 |
카기 솔직히 준환이 아래가 맞다고 봄
9 |
02.24 |
448 |
|
30171 |
잡담 |
진짜 팬이면 준환이 인터뷰 보고도 저런말이 나오냐
1 |
02.24 |
190 |
|
30170 |
잡담 |
성적만 보면 만족스러운 올림픽 같이 보이지만 과정을 알면 역대급 존빡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1 |
02.24 |
143 |
|
30169 |
잡담 |
올림픽 끝나고 현생 살긴 하는데 진짜 기분 개같긴함
1 |
02.24 |
128 |
|
30168 |
잡담 |
난 충격받았던게 다른방에서 나카이 점수로 대리 화내주는거..
1 |
02.24 |
211 |
|
30167 |
잡담 |
걍 우리 국대들 진짜 애정하고 존경함
1 |
02.24 |
130 |
|
30166 |
잡담 |
이번에 속시원했던거
8 |
02.24 |
442 |
|
30165 |
잡담 |
남싱이 남싱했다라는 말이 괜히 있겠냐
1 |
02.24 |
159 |
|
30164 |
잡담 |
사대륙 미우라 금메달 부터 구린냄새 작렬이었어
6 |
02.24 |
2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