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9,51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3,8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0243 |
잡담 |
주그프 티켓수 줄어든 게 아쉽다
4 |
03.08 |
550 |
|
30242 |
잡담 |
둥이들은 어떻게 둘 다 주월만 가면 젤 저점을 찍고오냐..
6 |
03.08 |
1,223 |
|
30241 |
잡담 |
여싱 경기 테크 극혐이네
7 |
03.08 |
676 |
|
30240 |
잡담 |
근데 진짜 주월만 저러는거 돌겠다 진짜
5 |
03.08 |
873 |
|
30239 |
잡담 |
점수 보고 가슴이 짜게 식음...
3 |
03.08 |
593 |
|
30238 |
잡담 |
아니 근데 지유 어텐션 ㅋㅋㅋㅋㅋ
1 |
03.08 |
333 |
|
30237 |
잡담 |
당연한 얘기지만 세장 진짜 어렵다
1 |
03.08 |
293 |
|
30236 |
잡담 |
어떻게 n년째 주월만 망하냐,,,
10 |
03.08 |
965 |
|
30235 |
잡담 |
하빈이 4Lz 안정적으로 잘 뛰는 거 같아
|
03.07 |
170 |
|
30234 |
잡담 |
난 하빈이가 넘 기대돼
3 |
03.07 |
329 |
|
30233 |
잡담 |
하빈이 트럿보다 쿼럿이 더 컨시 좋은거 신기하다ㅋㅋㅋㅋ
2 |
03.07 |
390 |
|
30232 |
잡담 |
말리닌 월드는 어케할지 궁금하네
3 |
03.07 |
502 |
|
30231 |
잡담 |
주월 방금 봤는데 재근이 그래도 한시즌 시니어 무대 섰다고 그런지 제법 시니어 티가 난다
2 |
03.07 |
384 |
|
30230 |
잡담 |
주월 남싱 우리나라 2위 5위 7위
1 |
03.07 |
572 |
|
30229 |
잡담 |
근데 선수들 라스트네임으로만 부르는 거 거의 디폴트 아님?
18 |
03.07 |
841 |
|
30228 |
잡담 |
지유 센티멘탈 져니 다시봐도 너무 좋다
1 |
03.06 |
327 |
|
30227 |
잡담 |
준환이 이름 떼고 성만 차라고 쓰는거 폄하의 의미 있지 않아?
49 |
03.06 |
1,587 |
|
30226 |
잡담 |
중계 없는 거 설마 wbc 때문인가??
2 |
03.06 |
509 |
|
30225 |
잡담 |
짹에 누가 스브스한테 문의했는데 주월 중계예정없대
4 |
03.05 |
587 |
|
30224 |
잡담 |
스브스에 주월 다시보기 올라옴
|
03.05 |
2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