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오다 노부나리가 여싱 본 후기 올렸는데 지아 부분만 해석해 봄.txt
1,108 7
2026.02.07 01:08
1,108 7

오다 노부나리 유튭에 오늘 여싱 후기 올라왔거든 

 

영상보면서 코멘트한건데 

(저작권땜에 본인도 본인 얼굴이랑 목소리만 나옴 ㅋㅋㅋ 티비보면서 촬영한듯)

 

걍 심심해서 끄적여봄

() 괄호는 문맥상 뉘앙스를 내가 번역하면서 넣은거~~~ 

한국어로 직역하기 애매한건 적당히 오역함 ㅎ

 

 

~~~~~~~~~~~~

 

 

(지아등장)

 

오 벌써 신지아쨩, (등장이) 빨라

이 친구는 진짜 잘탄단 말이지... 스케이트 진짜 너무 잘탐 ㅇㅇ

 

그리고 쇼트 프로그램 의상이 완벽함..!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의상이 어울리는 선수가.. 되고 싶었어.... 나두...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ㅋ <본인 말하는거 ㅎ>

 

~~경기중~~

 

이 쇼트 프로그램 개좋아.....

천장 바라보는 부분 좋아...

아,, 역시나 (스케이팅이 다른 선수들이랑 봤을떄) 한 단계 다르단 말이지...

(3-3랜딩이후 일듯) 잘했어! 좋아~

 

첫 러츠 (랜딩할때) 살~짝 멈칫했는데 그래도 잘했어

노~란 마크? 엄격..해...

 

이나바우아에서 더블악셀~ 랜딩후 자세가 아름다워...

 

안무가 제프리야? 개좋아.... 

 

(스핀보고) 한국 선수들은 카멜 포워드 이후 엣지 체인지하는거 좋아하나? 모든선수가 그런거 같은 인상이야

 

(플립 도입~) 괜찮아요~ (랜딩후) OK~

 

(스핀보고) 윈드밀 넣고 사이드로 레벨2, 여기서 업라이트 백 8회전 레벨 4 

 

(스텝중) 유연하게 참 잘 움직인단말이지...  지금 여기 룹턴, 카운터 같은건 상당히 어려운데 밸런스를 잘 유지하고 있어

 

손이 기네....ㅎ

 

(레이백) 아름다워... 캐치풋자세부터 진짜 아름다워.. 

 

 

~끝~

 

 

아 예뻐! 엄청났어..( 박수_) 

(모니터 보고) 3-3 노란불 멈춰..줘요..

 

회전수 괜찮아요 노란불 멈춰요

노란색이면 곤란해요...

 

멈춰! 깎지마!

 

올림픽 실시간 기술점 진짜 보기 너무 불편해 짜증나

적어도 무슨 기술했는지 정돈 알려줬음 좋겠어...

우선은 기초점 알고 있으니 레벨 이정도겠지 하는데 ....

 

(리뷰 보는 중 )

 

트리플 러츠~~~~ 괜찮아!! 찐으로 괜찮아!! 

오 지금 녹색불로 바꼈어요

 

 

<이후 올림픽때만 실시간 기술표 그지같다고 개깜 ㅋ 요소(이름)+레벨도 안나온다고 올림픽만 되면 기술표시 퇴화한다고 ㅋㅋㅋ 통일감좀 가져달라고

올림픽이 제일 최신식이어야하는거 아니냐고....ㅋ& 카메라 워크 불평불만 (누가 얼빡만보고 싶어하냐고) 이야기함ㅋㅋㅋ

마지막으로 한번더 실시간 기술점 또 깜 진화하는거면 몰라도 이리도 알기 어렵게 만들면 어쩌냐고 전세계사람들이 보는데.. 나 틀린 이야기하는거 아니지?ㅎㅎ라고>

 

 

(키크존) 진짜 스케이트 잘타.....

70점은 넘겨줘!!!!!!!!!!!!

 

음???? 에?????

 

연기구성점수 30.87???????????????

 

30.87????????????

 

역시 앞그룹이라 그런가.....

33점 정도 나왔어도 괜찮았을거라 생각했는데...

 

음....어렵군... 엄격하네...

 

전반그룹이라 그런가..

 

 

 

 

 

오다도 구성점 낮다고 팩폭해줌 ㅋㅋㅋ

 

잠와서 대충 듣고 끄적인거라 오역존재하니 그냥 이런 뉘앙스로 이야기했구나 정도로만 봐주고

 

혹시?라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다른곳으론 안퍼갔음 좋겠어 ㅎㅎㅎ 그럴일없겠디만 ㅎㅎ

 

다들 오늘 달리느라 수고했고 앞으로 경기도 응원 잘하장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7 06.19 52,2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129 잡담 해나 팀 결성 피셜 나왔구나 10 06.20 926
42128 잡담 와 근데 한여싱 꽉끼네... 1 06.17 623
42127 잡담 그프 배정 나왔다 8 06.16 753
42126 잡담 외우 준형이 연하남이네! 1 06.06 704
42125 잡담 와아 준형이 결혼하나봐 2 06.05 975
42124 잡담 빙연 요즘 왤케 돈독 올랐어 승급 개편 된거 웃기네 2 06.05 682
42123 잡담 준환이 올해는 미국 갔단 얘기나 목격담 없었지? 1 06.04 753
42122 잡담 판타지 온 아이스에 성시경????? 1 06.01 708
42121 잡담 미샤 카자흐스탄에서 돈 못받아서 시즌 준비못하고 있다는거 찌라시야 찐이야...? 5 05.28 1,084
42120 잡담 좋아하는 노래중에 피겨 플그로 쓰면 어떨까 궁금한 노래 있었는데 05.27 259
42119 잡담 남자가 여자보다 작은 아댄팀은 ㄹㅇ 처음아닌가 2 05.23 1,162
42118 잡담 ㄹㅇ요새 도파민 미쳤음 1 05.23 1,100
42117 잡담 우노 인터뷰 5 05.22 685
42116 잡담 우노랑 마린이 아댄결성 3 05.22 1,169
42115 잡담 첸 결국 의대 갔네 ㄴㅇㄱ 4 05.20 1,001
42114 잡담 이재근 새 갈라 안무가 차준환이래 4 05.17 1,039
42113 잡담 아니 카오리 결혼했대 7 05.13 1,489
42112 잡담 해예 각각 파트너 구하면 캐나다 대표로 뛸 확률 높겠지? 4 05.12 1,057
42111 잡담 영지소녀 유튜브에 준환선수 나왔었네 2 05.11 614
42110 잡담 라라도 해체란다 3 05.11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