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긴 입구가 플랩 형식이라 여닫는 가죽 부분
여긴 옆면
손톱 긴 사람이 검수했는지 핸들 포장재도 다 스크래치여서
가죽 부분 확인했더니 다 긁혀있어 ㅠ
새상품 받았는데 이정도 스크래치는 다들 감수하고 쓰는건지
다른 가죽 가방들 샀을 땐 이정도까지는 본 적이 없거든 ㅠ

여긴 입구가 플랩 형식이라 여닫는 가죽 부분
여긴 옆면
손톱 긴 사람이 검수했는지 핸들 포장재도 다 스크래치여서
가죽 부분 확인했더니 다 긁혀있어 ㅠ
새상품 받았는데 이정도 스크래치는 다들 감수하고 쓰는건지
다른 가죽 가방들 샀을 땐 이정도까지는 본 적이 없거든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