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사진은 퍼온거고 두번째는 내손인데
1번도 내 손에 괜찮았거든..! 둘중에 뭐가 예뻐??
골든듀는 파베할거고
쇼메는 화골할것 같고 두개 같이살거야
내 피부가 까만편은아닌데 조명 감안하고도 붉은편이야
1번도 내 손에 괜찮았거든..! 둘중에 뭐가 예뻐??
골든듀는 파베할거고
쇼메는 화골할것 같고 두개 같이살거야
내 피부가 까만편은아닌데 조명 감안하고도 붉은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