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백이 넘 힘이 없어서 모양이 안 잡히는게 성가시더라고
그래서 더스트백 끈 풀어서 저리 통과시키고 묶었는데 또 쭉 쳐지길래 중간에 한번 더 묶어줌
그러면 물건 넣고 들어도 이런 모양이야
별거아닌 팁인데 훨씬 편해져서 공유해본당
가방 넘 이뻐
저번에 30퍼 할인 알려준 덬한테 넘 고맙다 진짜!!
이너백이 넘 힘이 없어서 모양이 안 잡히는게 성가시더라고
그래서 더스트백 끈 풀어서 저리 통과시키고 묶었는데 또 쭉 쳐지길래 중간에 한번 더 묶어줌
그러면 물건 넣고 들어도 이런 모양이야
별거아닌 팁인데 훨씬 편해져서 공유해본당
가방 넘 이뻐
저번에 30퍼 할인 알려준 덬한테 넘 고맙다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