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더 자라 세일 나름 성공해서 자랑할겡
거의 자라에서 스몰입어서 하나 빼고는 다 스몰 삼

이건 벌써 상세페이지가 없어졌더라고
내가 이런 쨍한 파란색 좋아해서 담아봄
요것도 벌써 상세페이지 없어져서 다른데서 사진 얻어옴 ㅋㅋ
봄에 나왔을때부터 위시였는데 성공!
요건 회사에서 입기 좋을거 같아서 ㅋㅋㅋㅋ 사수랑 나랑 하나씩 삼
가법게 입기 좋아보임 대신 짧아보여서 m 구매
이건 사실 세일 전에 xs사이즈로 샀었음 이쁘고 다 좋은데 뭔가 딱 맞는거 같아서 s 사이즈로 사봄 사이즈 비교해보고 하나 반품할거임
이거 이쁘니까 사라사!!!
자라는 역시 가죽… ㅋㅋ 믓쟁이 꺼죽 자켓 사봄
겨울 세일에 스웨이드 자켓 사고 너무 잘 입어서 이번에는 검정으로 사봤어
자라 대란템인 생로랑맛 가죽 자켓이랑 비슷한데 이거는 양가죽임
양가죽인데 30만원이면 가격 나쁘지 않은듯 !
이번 자라 세일에서 유일하게 산 여름템 ㅋㅋㅋㅋㅋ
겨자색 블라우스 넘 귀여울거 같아
아주 기대중
이렇게 나도 가을 겨울템만 샀네… ㅋㅋㅋㅋ
그랴도 50 언더로 잘 산거 같아 기분 좋다!!!!
벌써 발송 됐다던데 너무 기대돼 ㅠㅠㅠ
귀찮지않으면 후기로도 돌아오겠어요…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