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데 이게 탑 따로 뷔스티에 따로 스커트따로 이렇게 팔거든
탑이랑 스커트만 입으면

이런 느낌이고
뷔스티에는

이런 느낌인데
1. 풀착 사라
2. 탑이랑 스커트만 사라
더위는 어차피 차타고 다녀서 고려요건이 아니야
어떻게 입는게 더 예쁠까

탑이랑 스커트만 입으면

이런 느낌이고
뷔스티에는

이런 느낌인데
1. 풀착 사라
2. 탑이랑 스커트만 사라
더위는 어차피 차타고 다녀서 고려요건이 아니야
어떻게 입는게 더 예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