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는 더 예쁜 거 많으니까 모양만 봐줘
마스크는 떼고 쓸거야
사하라햇, 등산용 사파리모자 같은 건 가림천이 뭔가 얼굴 옆에 붙는 느낌이라서 답답해서 싫은데 마침 밭일할 때 쓰던 게 생각나서 농사모자로 검색해서 찾았음
요새 일모자도 예쁜 거 많더라ㅋㅋㅋㅋ 밀집모자에 꽃무늬가림천 붙은 것도 있고 체리무늬 모자도 있었어
오전에 동쪽에서 서쪽으로 걸을거라서 뒷목위주로 가려주면 되긴 하는데 저런 디자인이면 햇빛은 확실히 가려줄 것 같지? 어때?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