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일단 저런 단화 스니커즈같은걸 주로 신는데 저게 진짜 편했거든? 이제 여름이라 다시 꺼냇더니 뒤에가 다 헤졌더라고... 버려야할거같은데 또 살까 ... 저런 비슷한걸 못찾음 ㅠㅠ 삼바도 발 아프다 그러고 에샤페는 발볼 좁아서 안될거같고 .. 고민된당
잡담 신었던 신발 또 사본 덬 있어?..
20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2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536 | 잡담 | 이 옷 제발 찾아줄 수 있어? 2 | 19:03 | 32 |
| 150535 | 잡담 | 골든듀 듀이미니 펜던트가 있는데 너무 휘뚜루마뚜루라서 다른 목걸이를 못사는(?)중 | 18:58 | 21 |
| 150534 | 살까말까 | 요즘 이런 선글라스는 촌스러워 보이려나 1 | 18:40 | 82 |
| 150533 | 잡담 | 반바지 총장 너무 짧나?? 2 | 18:24 | 85 |
| » | 잡담 | 신었던 신발 또 사본 덬 있어?.. 7 | 17:44 | 203 |
| 150531 | 잡담 | 중고 명품은 어디서 팔 수 있어? 3 | 17:26 | 115 |
| 150530 | 질문/골라줘 | 화골 목걸이 뭐가 더 나아? 9 | 17:11 | 198 |
| 150529 | 잡담 | 명품쥬얼리 처음 사려는데 반지vs목걸이 뭐가 좋을까 5 | 17:10 | 92 |
| 150528 | 잡담 | 이거 두개 중에 뭐가 나을까? 혹시 요 자라 신발 신어본 덬! | 16:59 | 77 |
| 150527 | 잡담 | 미닛뮤트 가방 사려는데 노트북 넣으려면 토보 숄더보다는 토보 라지겠지? 4 | 15:46 | 249 |
| 150526 | 질문/골라줘 | 아디다스 져지 기본템이뭐야? | 15:31 | 48 |
| 150525 | 코디/구매후기 | 탱크머스트 블랙 구매후기 6 | 14:26 | 607 |
| 150524 | 잡담 | 한여름에 야외에 오래 있을거면 면티보다 2 | 13:24 | 338 |
| 150523 | 잡담 | 이 펜던트 어때? 3 | 13:02 | 385 |
| 150522 | 잡담 | on 운동화 신어본 덬 있어? 5 | 11:56 | 204 |
| 150521 | 잡담 | 무신사는 배송이 느려? 3 | 11:35 | 168 |
| 150520 | 잡담 | 요즘 바지 사고 싶어서 시착 몇번 해보는데 다 밑위?부분이 좀 이상해.. 4 | 10:43 | 379 |
| 150519 | 살까말까 | 이거 유행 지났어?ㅠㅠ 2 | 10:41 | 802 |
| 150518 | 잡담 | 이 자라 가방 어깨에 매질까? 2 | 10:36 | 573 |
| 150517 | 잡담 | 자라 세일 어플로 들어가야됨? | 08:36 | 1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