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여름에 야외에 오래 있을거면 면티보다
120 2
2026.06.24 13:24
120 2

폴리 좀 섞인 기능성 티가 낫겠지?

면티가 예쁜게 많은데 땀 젖으면 꿉꿉할거 같은데 아무래도..

 

폴리100은 너무 운동복 느낌이라 이질감들고

3-40퍼만 섞여도 면티보다 시원하려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0526 코디/구매후기 탱크머스트 블랙 구매후기 14:26 60
» 잡담 한여름에 야외에 오래 있을거면 면티보다 2 13:24 120
150524 잡담 이 펜던트 어때? 2 13:02 181
150523 잡담 on 운동화 신어본 덬 있어? 4 11:56 116
150522 잡담 무신사는 배송이 느려? 2 11:35 100
150521 잡담 무신사에 사이즈 없어서 검색해봤는데 여기는 왤케 싸?? 3 10:52 403
150520 잡담 요즘 바지 사고 싶어서 시착 몇번 해보는데 다 밑위?부분이 좀 이상해.. 4 10:43 234
150519 살까말까 이거 유행 지났어?ㅠㅠ 2 10:41 498
150518 잡담 이 자라 가방 어깨에 매질까? 2 10:36 357
150517 잡담 자라 세일 어플로 들어가야됨? 08:36 137
150516 잡담 옷 살말 해줘!!! 9 03:40 590
150515 잡담 무신사에서 뭘 샀는지 알수있을까? 5 02:54 313
150514 잡담 까르띠에 아직도 일본에서 사는게 메리트가 있어? 9 01:03 604
150513 질문/골라줘 레이어드 스커트 111222해주새오... 4 06.23 570
150512 잡담 호파라2 신어본 덬 있어?? 4 06.23 120
150511 잡담 혹시 3푼 목걸이 체인 끊어져본 덬 있어? 7 06.23 241
150510 살까말까 플리츠 셋업 살말해줘 6 06.23 766
150509 잡담 자라 세일 내일이네 06.23 301
150508 잡담 반지 하나도 없는데 평소에 낄만한 반지 브랜드 뭐 있어? 명품 안대.... 5 06.23 509
150507 잡담 아빠 선글라스 어디 브랜드해? 14 06.23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