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 좀 섞인 기능성 티가 낫겠지?
면티가 예쁜게 많은데 땀 젖으면 꿉꿉할거 같은데 아무래도..
폴리100은 너무 운동복 느낌이라 이질감들고
3-40퍼만 섞여도 면티보다 시원하려나
폴리 좀 섞인 기능성 티가 낫겠지?
면티가 예쁜게 많은데 땀 젖으면 꿉꿉할거 같은데 아무래도..
폴리100은 너무 운동복 느낌이라 이질감들고
3-40퍼만 섞여도 면티보다 시원하려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1,6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526 | 코디/구매후기 | 탱크머스트 블랙 구매후기 | 14:26 | 60 |
| » | 잡담 | 한여름에 야외에 오래 있을거면 면티보다 2 | 13:24 | 120 |
| 150524 | 잡담 | 이 펜던트 어때? 2 | 13:02 | 181 |
| 150523 | 잡담 | on 운동화 신어본 덬 있어? 4 | 11:56 | 116 |
| 150522 | 잡담 | 무신사는 배송이 느려? 2 | 11:35 | 100 |
| 150521 | 잡담 | 무신사에 사이즈 없어서 검색해봤는데 여기는 왤케 싸?? 3 | 10:52 | 403 |
| 150520 | 잡담 | 요즘 바지 사고 싶어서 시착 몇번 해보는데 다 밑위?부분이 좀 이상해.. 4 | 10:43 | 234 |
| 150519 | 살까말까 | 이거 유행 지났어?ㅠㅠ 2 | 10:41 | 498 |
| 150518 | 잡담 | 이 자라 가방 어깨에 매질까? 2 | 10:36 | 357 |
| 150517 | 잡담 | 자라 세일 어플로 들어가야됨? | 08:36 | 137 |
| 150516 | 잡담 | 옷 살말 해줘!!! 9 | 03:40 | 590 |
| 150515 | 잡담 | 무신사에서 뭘 샀는지 알수있을까? 5 | 02:54 | 313 |
| 150514 | 잡담 | 까르띠에 아직도 일본에서 사는게 메리트가 있어? 9 | 01:03 | 604 |
| 150513 | 질문/골라줘 | 레이어드 스커트 111222해주새오... 4 | 06.23 | 570 |
| 150512 | 잡담 | 호파라2 신어본 덬 있어?? 4 | 06.23 | 120 |
| 150511 | 잡담 | 혹시 3푼 목걸이 체인 끊어져본 덬 있어? 7 | 06.23 | 241 |
| 150510 | 살까말까 | 플리츠 셋업 살말해줘 6 | 06.23 | 766 |
| 150509 | 잡담 | 자라 세일 내일이네 | 06.23 | 301 |
| 150508 | 잡담 | 반지 하나도 없는데 평소에 낄만한 반지 브랜드 뭐 있어? 명품 안대.... 5 | 06.23 | 509 |
| 150507 | 잡담 | 아빠 선글라스 어디 브랜드해? 14 | 06.23 | 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