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그림이 뭔가 싶겠지만ㅋㅋㅋㅋ큐ㅠㅠㅠ
아까 정류장에서 어떤 분이 신은게 너무 예쁘고 편해보여서
로퍼인데 막 투박한 스타일은 아니고 바닥이 저런 톱니? 모양이고 재질은 우둘투둘 거칠거칠한?? 블랙의 소가죽 합성피혁 느낌이었어..하 미치겠네 어디꺼냐고 물어보고 싶었는데 빛의 속도로 지인과 사라지셨어ㅠ

아까 정류장에서 어떤 분이 신은게 너무 예쁘고 편해보여서
로퍼인데 막 투박한 스타일은 아니고 바닥이 저런 톱니? 모양이고 재질은 우둘투둘 거칠거칠한?? 블랙의 소가죽 합성피혁 느낌이었어..하 미치겠네 어디꺼냐고 물어보고 싶었는데 빛의 속도로 지인과 사라지셨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