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ㅅㅅ에서 1번 세트로 사서 입을까하는데 이거 너무 안차려입고 가는거같아?
호텔에서한다고 계속 강조해서 차려입고 오라는 뜻인거같은데 너무 부담스러워 ㅠㅠ
그리고 고민은,,
내가 살이 많아서 원래 2번 제품(베이직라인)으로 사고 싶었는데 가슴둘레가 가장 큰사이즈랑 거의 비슷해서 1번 제품(오버사이즈)으로 바꿨어.
이럴경우엔 바꾸는게 맞는거지? 안잠기면 곤란하니까..?
조언 부탁해. ㅠ

ㅁㅅㅅ에서 1번 세트로 사서 입을까하는데 이거 너무 안차려입고 가는거같아?
호텔에서한다고 계속 강조해서 차려입고 오라는 뜻인거같은데 너무 부담스러워 ㅠㅠ
그리고 고민은,,
내가 살이 많아서 원래 2번 제품(베이직라인)으로 사고 싶었는데 가슴둘레가 가장 큰사이즈랑 거의 비슷해서 1번 제품(오버사이즈)으로 바꿨어.
이럴경우엔 바꾸는게 맞는거지? 안잠기면 곤란하니까..?
조언 부탁해.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어바웃톤] 커버 되는 블러셔 #컨실블러셔✨ NEW 그레이시 뮤트 컬러 체험단 30인 모집 🩷 668 | 06.12 | 81,8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09,12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734,8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00,10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036,23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340 | 잡담 | 드래곤 ㄷㅣ퓨전 괜찮어? 4 | 16:22 | 70 |
| 150339 | 잡담 | 옷 욕심 갑자기 팍 식었다 | 16:17 | 40 |
| 150338 | 잡담 | 양손 반지 색 다르게 끼고 다니는 덬 잇어? 4 | 15:55 | 84 |
| 150337 | 질문/골라줘 | 암막우양산 어떤거 살까 3 | 15:55 | 108 |
| 150336 | 잡담 | 번개장터에서 구매한 가방에 가죽까짐이 있는데 | 15:46 | 40 |
| 150335 | 잡담 | 200만원대 목걸이중에 뭐 살까? 8 | 15:26 | 167 |
| 150334 | 질문/골라줘 | 반지 둘중에서 뭐가 좋을까 8 | 15:04 | 156 |
| 150333 | 잡담 | 무진장 오프라인 세일시작햇대 2 | 15:01 | 216 |
| 150332 | 질문/골라줘 | 스마트워치가 문신템(???)인 덬들아 질문 2 | 14:41 | 93 |
| 150331 | 잡담 | ㅂㅍㅅ 위시들? 다 사니 물욕이 싹 사라짐 4 | 13:51 | 191 |
| 150330 | 잡담 | 롱샴 가방 살라는데 보통 어디서 사?? 6 | 12:43 | 237 |
| 150329 | 잡담 | 미꼬 미니람파스 자꾸 눈에들어옴 2 | 11:22 | 131 |
| 150328 | 잡담 | h&m 세일한다 | 11:04 | 180 |
| 150327 | 잡담 | 슈프림은 파는데 별로 없나 | 11:01 | 39 |
| 150326 | 살까말까 | 귀걸이 살말 해줘! 6 | 10:47 | 342 |
| 150325 | 잡담 | 이 하늘색 블라우스 브랜드명 뭐라거 적힌거야? 1 | 09:59 | 340 |
| 150324 | 잡담 | 미닛뮤트 클로 숄더 실버 블랙 내줬으면 좋겠다 3 | 07:37 | 497 |
| 150323 | 잡담 | 위시였다가 줄 안반짝이는거 알고 정떨어지더라 1 | 00:19 | 515 |
| 150322 | 잡담 | cos 덬들있어? 4 | 06.14 | 544 |
| 150321 | 잡담 | 미닛뮤트 이번신상 clo pane 가격 얼마일까!??? 9 | 06.14 | 8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