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로 체조 6일 소취했는데 큰곳에서 3일해도 좋을것같아 비하인드보니 6일은 애들한테도 너무 빡세보이고 ㅜㅜ 큰곳에서 하는것도 엑소한테 의미도 있을것 같고 야외 실내 각각 다른매력이라 좋을듯 ㅅㅊ
잡담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24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취로 체조 6일 소취했는데 큰곳에서 3일해도 좋을것같아 비하인드보니 6일은 애들한테도 너무 빡세보이고 ㅜㅜ 큰곳에서 하는것도 엑소한테 의미도 있을것 같고 야외 실내 각각 다른매력이라 좋을듯 ㅅ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