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241 6
2026.06.22 23:16
241 6

개취로 체조 6일 소취했는데 큰곳에서 3일해도 좋을것같아 비하인드보니 6일은 애들한테도 너무 빡세보이고 ㅜㅜ 큰곳에서 하는것도 엑소한테 의미도 있을것 같고 야외 실내 각각 다른매력이라 좋을듯 ㅅㅊ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0 06.19 49,69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7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1,407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26304 잡담 계절을 알수 없는 의상 2 01:40 72
1326303 잡담 세훈이 진짜 까시됐구나 2 01:14 102
1326302 잡담 찬열이 크라운 상자?에 쟁반노래방(셀프) 당하는거 ㄱㅇㄱ ㅋㅋ 2 00:59 58
1326301 잡담 태초부터 시작된 에러에러 3 00:01 204
1326300 잡담 포에버 왕광증여식은 서울콘 전부터 우당탕탕인게 개웃김 1 06.22 130
1326299 잡담 -또 뵙겠습니다 / -앵콜 기다려요 / -조만간 만나요 1 06.22 248
1326298 잡담 아 찬녀리 전자레인지 드립 개웃기네 2 06.22 163
1326297 잡담 찬열이도 동숲에서 엑소 깃발 만들었구나 ㅋㅋㅋ 3 06.22 214
» 잡담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6 06.22 241
1326295 잡담 성호경 긋는 멤버 누규야? 6 06.22 401
1326294 잡담 어뜨케 나 콘서트 가고싶어 미치겠음 ㅠㅠ 2 06.22 133
1326293 잡담 그냥 기본 까만색 티입고 있을뿐인데 왜 청순해? 5 06.22 314
1326292 잡담 세빤이 맞춤 설명 4 06.22 274
1326291 잡담 무대 올라가기 직전 인터뷰 보면 메컵 꽤 진하게 했는데 2 06.22 275
1326290 잡담 도경수 현장정리할때 메보콤 올라옴...// 4 06.22 356
1326289 잡담 경수 세훈이한테 왜 울었냐고 물어볼때 5 06.22 433
1326288 잡담 리허설때 전광판에 찍히는 맨얼굴들이 너무 아름다움 2 06.22 133
1326287 잡담 월광이 나올 때 엑소 대화 주제 3 06.22 309
1326286 잡담 마마 케어리스케어리스 고개드는 타이밍을 금욜 당일 리허설에 정했구나?? 1 06.22 172
1326285 잡담 수면즈 투닥투닥 5 06.22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