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로 체조 6일 소취했는데 큰곳에서 3일해도 좋을것같아 비하인드보니 6일은 애들한테도 너무 빡세보이고 ㅜㅜ 큰곳에서 하는것도 엑소한테 의미도 있을것 같고 야외 실내 각각 다른매력이라 좋을듯 ㅅㅊ
잡담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25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4,8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6,19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26304 | 잡담 | 계절을 알수 없는 의상 3 | 01:40 | 136 |
| 1326303 | 잡담 | 세훈이 진짜 까시됐구나 2 | 01:14 | 157 |
| 1326302 | 잡담 | 찬열이 크라운 상자?에 쟁반노래방(셀프) 당하는거 ㄱㅇㄱ ㅋㅋ 2 | 00:59 | 83 |
| 1326301 | 잡담 | 태초부터 시작된 에러에러 3 | 00:01 | 231 |
| 1326300 | 잡담 | 포에버 왕광증여식은 서울콘 전부터 우당탕탕인게 개웃김 2 | 06.22 | 144 |
| 1326299 | 잡담 | -또 뵙겠습니다 / -앵콜 기다려요 / -조만간 만나요 1 | 06.22 | 267 |
| 1326298 | 잡담 | 아 찬녀리 전자레인지 드립 개웃기네 2 | 06.22 | 177 |
| 1326297 | 잡담 | 찬열이도 동숲에서 엑소 깃발 만들었구나 ㅋㅋㅋ 3 | 06.22 | 234 |
| » | 잡담 | 앙콘 큰곳에서 했음 좋겠다 6 | 06.22 | 257 |
| 1326295 | 잡담 | 성호경 긋는 멤버 누규야? 6 | 06.22 | 432 |
| 1326294 | 잡담 | 어뜨케 나 콘서트 가고싶어 미치겠음 ㅠㅠ 2 | 06.22 | 145 |
| 1326293 | 잡담 | 그냥 기본 까만색 티입고 있을뿐인데 왜 청순해? 5 | 06.22 | 331 |
| 1326292 | 잡담 | 세빤이 맞춤 설명 4 | 06.22 | 293 |
| 1326291 | 잡담 | 무대 올라가기 직전 인터뷰 보면 메컵 꽤 진하게 했는데 2 | 06.22 | 296 |
| 1326290 | 잡담 | 도경수 현장정리할때 메보콤 올라옴...// 4 | 06.22 | 379 |
| 1326289 | 잡담 | 경수 세훈이한테 왜 울었냐고 물어볼때 5 | 06.22 | 458 |
| 1326288 | 잡담 | 리허설때 전광판에 찍히는 맨얼굴들이 너무 아름다움 2 | 06.22 | 143 |
| 1326287 | 잡담 | 월광이 나올 때 엑소 대화 주제 3 | 06.22 | 319 |
| 1326286 | 잡담 | 마마 케어리스케어리스 고개드는 타이밍을 금욜 당일 리허설에 정했구나?? 1 | 06.22 | 181 |
| 1326285 | 잡담 | 수면즈 투닥투닥 5 | 06.22 | 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