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뉴발 매장 가서 측정했을때 정확히는 기억 안나는데평발이고 발목이 불안정???해서 안정화 추천한다고 했었던거같어발볼은 없는편이라는데 뉴발이 원래 발볼러들한테 좋다고 유명하자나발볼 없어도 괜찮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