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시작한지 5개월 다 되어 가고 자수할 때는 자유형으로만 1200-1300m 하거든. 내 수영 개월 수에 비해 적게 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 같은 레인 할머님들보면 나보다 천천히 흐느적 흐느적 하시는데 나보다 훨씬 스피드가 빠르고 더 많이 도심...그거 보면 내 운동량이 적은 거 같아서... 덬들은 몇 m씩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