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Bmi 31인데 수영 끊었거든.. 수영복 3xl로 주문했는데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52
맞겠지??
감이 잘 안 오는데 오프라인에선 사이즈 없을 거 같아서ㅠ
1. 그래도 찡길 수 있다
2. 맞을 것 같다
3. 수영복이라 더 타이트하게 입어야 한다
감이 잘 안 오는데 오프라인에선 사이즈 없을 거 같아서ㅠ
1. 그래도 찡길 수 있다
2. 맞을 것 같다
3. 수영복이라 더 타이트하게 입어야 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