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습 주3회+자유수영 해서 3개월에 45만원인데 (1개월 단위로 결제하면 더 비쌈 ㅠ)
추첨 걱정 안해도 되고 집에서 도보로 5분 걸리고 고인물 어르신들이 젠틀하시고
내가 의지박약이라 째고 싶어도 한번빠지면 또 얼마가 손해야.. 하는 생각에 어떻게든 나감ㅋㅋ
강습 주3회+자유수영 해서 3개월에 45만원인데 (1개월 단위로 결제하면 더 비쌈 ㅠ)
추첨 걱정 안해도 되고 집에서 도보로 5분 걸리고 고인물 어르신들이 젠틀하시고
내가 의지박약이라 째고 싶어도 한번빠지면 또 얼마가 손해야.. 하는 생각에 어떻게든 나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