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배운지 한달도 안됐을때 다들 자유형하는데 난 뜨는것도 잘 안된다 그런 글 올린듯 그런글 운동방에 많으니까 자표 안될거라 생각함ㅋㅋ 그때 운동방덬들이 원래 처음 수영 배우면 다 그렇다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간된다 그런 위로댓 달아주고 꿀팁도 알려주고 그랬는데 결국 한달 다니고 그만뒀음
그런데 나중에 별로 해보지도 않고 포기한것도 아쉽고 그때 위로해주던 댓들이 생각나는거임 그래서 다시 수영 등록해서 다님 처음엔 진짜 못했지만 그때 덬들 조언대로 못해도 오래다니겠단 생각으로 계속 다녔음 주5일중에 일있을때 아니고선 눈내리는 겨울에도 수업나가고 자수도 많이다님
덕분에 지금도 잘하진 않지만 그래도 IM 다 할줄알고 예전엔 강습 맨 뒤에섰는데 이젠 3~6번에 섬!! 이제 내 인생에서 가장 오래한 운동이 되었음 그때 좋은 댓 달아준 덬들 누군지 모르지만 너무 고맙고 여름이 다가오니까 새로 수영 입문하는덬들 수업 잘 못따라가도 너무 고민말고 꾸준히 해보라고 해주고싶음 다들 평생 같이 수영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