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러닝만 하다가 뭔가 근력이 부족한 거 같아서
체험 PT 두 번 받고,20회 끊었고 이번 주에 2회 받음
원래 시간 맞춰 수업 듣는 것도 싫어하고
특히 1:1은 더 안 맞는 타입이라
20회 끝나면 혼자 헬스 다니는 게 목표야
아직 두 번밖에 안 받았지만 느낀 점은…
일단 모든 운동 통틀어서 1:1 수업 처음인데
농땡이 칠 틈이 없어서 그런가 한 시간이, 체감 10분임ㅋㅋㅋㅋ
근데 기구 사용법이 생각보다 너무 낯설다…
PT 받을 땐 어찌어찌 따라 하는데 혼자 하라 하면 아직 엄두가 안 남
빨리 독립하려 개인복습운동도 많이 가야 할 거 같은데 아직 혼자서는 안가봄…
그래도 기구만 익숙해지면 혼자 충분히 할 수 있을 거 같아
몇 번 더 배우고 개인운동 시작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