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오늘 수영 강습날인데 갈까말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3
정확히 말하면 말까가 강습을 안간다는거지 수영장을 안간다는건 아니야

안가면 강습 다음타임에 자유수영이나 갈까 싶어지는..

뭔가 안가고싶은 이유가 나는 무릎수술하고 무릎이 안좋아서 평영 못하는데 평영 비중이 좀 많고 여기 연수반인데 이 반에 있으면 안될 실력의 사람들이 있어서 내가 1번으로 가면 마지막으로 가는 사람이 느리니까 밀려. 그러다가 먼저 가라고하는데 그러면 나도 호흡 끊겨서 짜증나고..

그리고 오리발 쓰는날 안쓰는날이 나눠져있는게 아니라 걍 매일 들고가서안쓰다가 쓰다가 이래서 좀 싫은것도 있고..

지금 출장나와서 원래 다니던곳 못다니고 출장온곳 근처 수영장 등록해서 다니는데, 같은 반 수강생들 수준도 그렇고 수영장이 짧은것도 그렇고 좀 맘에 안드네ㅠ 유일하게 맘에드는건 강습 듣는날 아닌날에 자유수영 무료인거?

원래 다니던곳은 50m에 거기서도 연수반이었는데 ㄹㅇ 걍 뭐 없이 인터벌 ㅈㄴ 조져서 오리발 안끼면 1500-1700, 끼면 2000-2300까지도 하는데 여기는 25m에 하루에 많이 해봐야 1000도 안하는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예전에 운동방에 수영 너무 못해서 자괴감든다는 글 올렸었는데
    • 06-25
    • 조회 152
    • 잡담
    • 헬스) 런닝머신 30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해야 체력 빨리 늘까?
    • 06-25
    • 조회 36
    • 잡담
    • 헬스)pt 시작했다
    • 06-25
    • 조회 58
    • 잡담
    2
    • 헬스) 헬스 스트랩 추천해주라
    • 06-25
    • 조회 19
    • 잡담
    • 수영) 나 비만에 성인 돼서 남들이랑 씼는거 못해서 사우나한번 안가본 사람인데 수영 초급 강습 담첨됨
    • 06-25
    • 조회 164
    • 잡담
    9
    • 수영) 내꺼 수영복 살꺼 고르다가 그냥 엄마꺼 사줌
    • 06-25
    • 조회 211
    • 잡담
    7
    • 수영) 접영은 진짜 어렵다
    • 06-25
    • 조회 137
    • 잡담
    • 수영) 강습 추첨 떨어져따..
    • 06-25
    • 조회 169
    • 잡담
    1
    • 수영) 수애기 발차기 좋아졌고 요새 자유형 팔돌리기 들어가서 기뻤는데 ㅠㅠ
    • 06-25
    • 조회 212
    • 잡담
    2
    • 수영) 오늘 수영 강습날인데 갈까말까...
    • 06-25
    • 조회 83
    • 잡담
    • 러닝) mbn도 실패했음
    • 06-25
    • 조회 120
    • 잡담
    2
    • 수영) 새벽수영 1달차 수린이 병남
    • 06-25
    • 조회 166
    • 잡담
    1
    • 수영) 미루고 미루다 레이저제모 하려고 하는데 질문좀..! (직접그린 그림있음 ㅇㅎㅂ?)
    • 06-25
    • 조회 233
    • 질문
    2
    • 수영) 팔 따로 ㅇㅋ 발차기 따로 ㅇㅋ 합치면 ??
    • 06-25
    • 조회 183
    • 잡담
    2
    • 헬스) 아니 왜 pt가격을 안 써놓는거임..
    • 06-25
    • 조회 209
    • 잡담
    2
    • 수영) 접영은 간지를 위한 영법인가요
    • 06-25
    • 조회 337
    • 잡담
    5
    • 헬스) 손목 보호대 추천 받고싶어
    • 06-25
    • 조회 59
    • 질문
    2
    • 수영) 감기때매 수영못가는중.....
    • 06-25
    • 조회 73
    • 잡담
    1
    • 수영) 나만 아직도 수영장 물이 차가욱나?
    • 06-25
    • 조회 237
    • 잡담
    6
    • 수영) 샥즈 면세로 살까?
    • 06-25
    • 조회 129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