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랩은 있어서 등 할때는 제대로 차고, 미는 운동할때는 손바닥 면 뒤로 돌려서 썼어
근데 상체하다보면 스트랩까지는 거창하지만 보호대 있음 편하겠다 싶을때 있거든
그래서 추천 받고 싶어서 왔어 ㅋㅋ
손목 꺽이는 것도 좀 방어되겠지?? 퍼포먼스도 좀 오르려나
근데 상체하다보면 스트랩까지는 거창하지만 보호대 있음 편하겠다 싶을때 있거든
그래서 추천 받고 싶어서 왔어 ㅋㅋ
손목 꺽이는 것도 좀 방어되겠지?? 퍼포먼스도 좀 오르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