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수영 1년차인데
피부 여드름 흉터, 모공이 심해서 관리받고 싶어
레이저치료나 주사 맞을거 같은데 치료받으면서 수영 다녀도 괜찮을까? 치료받고 7일은 수영하지마라고 하던데ㅜ
근데 내가 레이저 제모받는 중인데 제모는 받고 이틀뒤에 수영해도 전혀 문제없긴했어
근데 얼굴 레이저는 어떨까?
피부 여드름 흉터, 모공이 심해서 관리받고 싶어
레이저치료나 주사 맞을거 같은데 치료받으면서 수영 다녀도 괜찮을까? 치료받고 7일은 수영하지마라고 하던데ㅜ
근데 내가 레이저 제모받는 중인데 제모는 받고 이틀뒤에 수영해도 전혀 문제없긴했어
근데 얼굴 레이저는 어떨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