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수영강사 별론것같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1
오늘 접영처음배우는데 물밖에서 다리드는 연습인가 그거 할때 다리 잘못들으니까 배에 힘줘야지! 운동좀 해 하면서 내 뱃살 터치하더라 다른사람들도 힘들어서 잘 못들던데 왜 나한테만 그러지


그러고 유아풀에서 연습할 때 그게 아니라 이렇게 해야지하면서 등짝 때리고


나이 많은 엄마뻘 강사라서 그런건가

수강생들이 대체로 나이가 많지만 내 또래도 있는데 걔한테는 안그러는것같은데 나만 왜이렇게 첫날부터 거리낌없이 대하지


등짝스매싱은 엄마도 아니고 살짝 기분나빴어


국민체육센터라 샤워실도 좁아서 샤워기보다 사람이 더 많은데 내가 먼저 나와서 씻고있었는데 갑자기 강사가 나한테 와서 화장실 안가고 싶어요? 이래서 자기씻게 비키라는 뜻이길래 그냥 계속 다닐거니까 거절하기 좀 그래서 잠깐 화장실 갔다왔는데 그새 강사가 빨리 씻어서 다른사람이 자리 가져가려는거 맡아두고있었다고 왜이렇게 늦게 왔냐고 꼽주고 당연히 화장실가서 수영복 벗어야되니까 좀 늦은건데 그것도 어차피 몇분안된듯 강사워낙 빨리 씻더라 다른 날에도 또 물어보길래 내가 좀고민하니까 다른 사람 씻고 나가는 자리 발견하고 그냥 가던데


그 후부터 어이없어서 그냥 일부러 샤워 늦게 씻으러가고


앞으로 계속 배우고싶긴해서 센터에도 말하기가 좀 그렇고 그렇다고 자세를 잘 잡아주는것같지도 않고 고민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해외덬인데 여기 강사들은 뭔가 레슨을 잘 안해주려는 느낌이야
    • 02:27
    • 조회 24
    • 잡담
    • 수영강사하니까 수영장 돈내고 다니기 아까움
    • 06-24
    • 조회 211
    • 잡담
    3
    • 헬스) 금요일에 OT하기로 함
    • 06-24
    • 조회 41
    • 잡담
    1
    • 수영) 아 수영 진짜 비싸다
    • 06-24
    • 조회 437
    • 잡담
    16
    • 수영) 피부과 시술받으면서 수영다니는 덬 있니?
    • 06-24
    • 조회 193
    • 잡담
    6
    • 헬스 말고 근력운동 괜찮은거 뭐 있어? 추천해주라!
    • 06-24
    • 조회 179
    • 잡담
    3
    • 수영) 수영장마다 물감이나 그런게 다른거 같아
    • 06-24
    • 조회 277
    • 잡담
    5
    • 수영) 초보인데 자유수영 가봐도 될까?
    • 06-24
    • 조회 140
    • 잡담
    4
    • 아레나수영복 나이키수영복 고민이야 어디꺼살까
    • 06-24
    • 조회 144
    • 잡담
    8
    • 수영) 저녁반만 다닌지 2년차인데
    • 06-24
    • 조회 223
    • 잡담
    5
    • 러닝) 다들 빤스 뭐입고 뛰닝
    • 06-24
    • 조회 236
    • 잡담
    10
    • 러닝) 개초보자인데 벨트 샀어 잘했다고 해주라
    • 06-24
    • 조회 87
    • 잡담
    3
    • 수영) 강습이나 자수하고 나서 기록하는편이야?
    • 06-24
    • 조회 147
    • 잡담
    10
    • 수영) 샥즈 오픈스윔 프로 s710 <이거 오래 쓰지? 쿠팡 로켓직구는 짭이지?
    • 06-24
    • 조회 135
    • 질문
    4
    • 수영) 수영강사 별론것같아
    • 06-24
    • 조회 341
    • 잡담
    5
    • 러닝) 뉴발란스 V5 런닝화 어때?
    • 06-24
    • 조회 115
    • 잡담
    3
    • 발레) 발레학원 일주일에 두번 가는데... 학원쌤 문제ㅠㅠ
    • 06-24
    • 조회 187
    • 잡담
    3
    • 걍 정확한 수치 안중요하고 운동했다. 기록했다 <-만 필요한 나덬한테 갤핏 진짜 짱인듯
    • 06-24
    • 조회 165
    • 잡담
    3
    • 덬들아 사타구니 가운데에 실선없는 수영복있을까?
    • 06-24
    • 조회 274
    • 질문
    2
    • 수영)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아프네요
    • 06-24
    • 조회 20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