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수영장 물갈이중이라 다른데로 다니는데 여기는 가는길로는 누가 미는거처럼 잘 가지고 오는길은 오르막처럼 너무 힘들어
갈땐 접영도 진짜 잘됨 내 실력이 좋아졌나 싶어 다른곳에서 했는데 나가지지도 않고 물도 겁나 무거워
좀 깊은 50미터 풀 한번 가봤는데 진짜 안나가지고 물이 너무 많아서 이상하게 똑같이 하는데 자유형 물먹고 접영은 안나가더라고
우리 센터는 그냥 똑같고 뭐 그냥 내가 하는데로 해지는데 여기 센터는 물이 가볍고 잘 나가고 신기해 똑같은 깊이와 길이인데 말야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