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한지 열달정도 됐는데 그동안 힘들긴해도 재밌게 했거든 파이팅 넘치고
근데 오늘 첨으로 그만하고 싶단 생각들었어. 난 보통 시작하면 중도포기 잘 안하는데ㅠㅠ
휴 즐겁게 하고싶은데 그게 안되네
담달 수강비 결제해야하는데 그것도 고민중임ㅠㅠ 그렇다고 포기하는 것도 싫긴해ㅠ
근데 오늘 첨으로 그만하고 싶단 생각들었어. 난 보통 시작하면 중도포기 잘 안하는데ㅠㅠ
휴 즐겁게 하고싶은데 그게 안되네
담달 수강비 결제해야하는데 그것도 고민중임ㅠㅠ 그렇다고 포기하는 것도 싫긴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