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에 갔을 때 기억으로는올라가는 길이 전부 나무 계단이라 험하지 않았던 것 같아등산화 있긴 한데 무거워서 좀 걷다 보면 등산화 때문에 더 힘들더라공청계산이면 그냥 휘뚤마뚤 신는 운동화 신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