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 드럽게 안됨...근데 팔동작도 안돼ㅋㅋㅋㅋ
선생님이 잡아주는데도 이해가 안되고 이해가 안되니까 못하고 선생님이 뒤돌아서면 이상한 자세로 하다가 그거아니에요!!! 소리를 들어ㅜㅋㅋㅋㅋㅋㅋㅋㅋ
발차기도 안되고 팔동작도 안되는데 이걸 같이 하라고 하니까 바보마냥 팔다리따로 여긴어디 나는누구의 상태가 돼버려ㅜㅜ
자수가서도 발차기 연습하는데 잘 못하니까 내가 너무 느려서 뒤따라오던 분이 나때문에 멈췄다가 내 자세를 보고 나중에 혹시 지금 어떤 영법하시는 거예요?를 물어보시더라...ㅜㅜㅜㅜ 평영이라니까 안타까운 표정으로 그렇게 발차기 하면 평영 아예 안늘어요 하는데 절망ㅜㅜㅜㅜㅜㅜㅜㅜ
평영 대체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