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한지 이제 2년좀 넘었는데 https://theqoo.net/exercise/4163400586 무명의 더쿠 | 04-14 | 조회 수 295 빡세게 하지는 않아서그런가 외모상으로는 별 차이없는거같아 체력은 좋아진게 출퇴근때 뛰면서(?) 느껴지는데 뭐 눈바디라던가... 이런거? 인바디도 비슷하네 긁적 너무 잘먹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