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운동한지 이제 2년좀 넘었는데
295 3
2026.04.14 12:27
295 3

빡세게 하지는 않아서그런가 외모상으로는 별 차이없는거같아

체력은 좋아진게 출퇴근때 뛰면서(?) 느껴지는데 뭐 눈바디라던가... 이런거? 인바디도 비슷하네 긁적

너무 잘먹었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