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수영) 리펠로 살말
232 8
2026.04.08 14:16
232 8
연수반이고 엘맥은 속도빼고는 다 만족 발목도 안아프고 좋음

저녁반에서 새벽반으로 옮겼는데 

저녁엔 엘맥으로도 괜찮았는데 새벽반은 다 아반티 엑셀을 쓰고.. 이 반에서는 숏핀으로 따라가기 좀 힘들어서 나도 아반티 엑셀을 샀음. 근데  발목이 아파서 오래 못신겠음..오래전에 발목한번 다쳤는디 그쪽발만 좀 느낌 오는듯..조금 커서 그런것같기도하고...

리펠로가 속도도 더 빠르다고해서 사볼까하는데 이것도 샀다가 발목 아플까봐 걱정임.. 엘맥은 발목 안아픈데 리펠로도 아반티엑셀만큼 발목 무리가려나?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1 00:05 7,0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405 잡담 헬스) 운동할때 호흡 문제 5 10:06 85
20404 잡담 헬스) 피티 시작했는데 신발.. 4 09:45 126
20403 질문 웨이트랑 수영 같이 하는 덬들은 스케쥴 어떻게돼? 2 07:13 125
20402 잡담 수영) 샥즈 살꺼면 오늘 사면 좋을듯(네멤가 기준) 6 04:51 263
20401 잡담 수영) 후그 한겹탄탄이랑 일반두겹이랑 뭐가 나을까? 5 00:36 128
20400 잡담 러닝) 오늘 오전에 뛰다가 평소보다 과하게 숨차고 어지러웠는데 원인이 뭘까? 5 00:03 154
20399 잡담 러닝) 러닝 10분만에 넘어져서 무릎갈았어 1 06.21 129
20398 질문 수영) 기록 재려고 하는데 워치 추천 좀 3 06.21 197
20397 잡담 러닝) ㅅㅂ 러브버그^_^ 4 06.21 254
20396 잡담 수영) 나이키는 왜이렇게 물량을 조금만 푸는거야.. 8 06.21 290
20395 잡담 수영) 애플워치 se2가 자유형을 접영으로 인식해😂 2 06.21 168
20394 잡담 수영) 차량용 간이 빨래줄 질렀다 5 06.21 190
20393 질문 수영) 매직하고 싶으면 강습은 어떻게 해? 7 06.21 365
20392 잡담 러닝) 비오는날도 러닝가?? 12 06.21 280
20391 잡담 필라테스) 3주째 주 2회정도씩 필테중인데 너무 좋더라 1 06.21 217
20390 잡담 수영) 초딩때 이후 첫 수영 수업이었는데 놀랍게 자유형 배영이 되긴하더라 2 06.21 266
20389 잡담 pt) 회원님이 예민해서 그래요 누구나 그 정도 틀어짐은 있어요 4 06.21 447
20388 잡담 수영) 샥즈 써본 덬 있어?? 12 06.21 377
20387 잡담 헬스 PT 20회 3달 120만 10회2달 75만 어떤게 나아? 1 06.20 106
20386 질문 수영) 수영초본데 하이컷 엉덩이 9 06.20 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