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자유형 호흡이 안늘어ㅜㅜㅜㅜ

무명의 더쿠 | 04-08 | 조회 수 371

처음엔 얼굴 넣지마자 조금씩 숨 내쉬고 고개 돌리면서 마시고 했었는데

숨을 뱉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고개 돌리면서 마실 때 부터 헐떡여져서

 

지금은 머리 넣고 좀 참다가 왼팔이 물밖에 나올 때 쯤 내쉬고 호흡하는데 이것도

들이 마시는 시간이 짧은 것 같아 ㅜㅜ

25m는 갈 수 있는데 돌아올때 반정도 오면 숨넘어감 ㅜㅜ 

 

고개를 더 천장 쪽으로 돌려봤는데 그럼 몸이 돌아가고,

왼팔에서 머리를 떼지 말라는데 머리를 의식해 버리면 꼬르르

물속에 가라 앉아버려ㅜㅜ

 

호흡 연습 어떻게 해야해? ㅜㅜ

남들은 자유형 하나도 안힘들어 보이는데 나만 헐떡헐떡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애프터스윔 체험 파우치 나눔 발송 완료~!
    • 08-25
    • 조회 2570
    • 나눔
    2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