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자유형 호흡이 안늘어ㅜㅜㅜㅜ
371 9
2026.04.08 10:22
371 9

처음엔 얼굴 넣지마자 조금씩 숨 내쉬고 고개 돌리면서 마시고 했었는데

숨을 뱉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고개 돌리면서 마실 때 부터 헐떡여져서

 

지금은 머리 넣고 좀 참다가 왼팔이 물밖에 나올 때 쯤 내쉬고 호흡하는데 이것도

들이 마시는 시간이 짧은 것 같아 ㅜㅜ

25m는 갈 수 있는데 돌아올때 반정도 오면 숨넘어감 ㅜㅜ 

 

고개를 더 천장 쪽으로 돌려봤는데 그럼 몸이 돌아가고,

왼팔에서 머리를 떼지 말라는데 머리를 의식해 버리면 꼬르르

물속에 가라 앉아버려ㅜㅜ

 

호흡 연습 어떻게 해야해? ㅜㅜ

남들은 자유형 하나도 안힘들어 보이는데 나만 헐떡헐떡 ㅜㅜ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