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고급반 너무 힘들다 https://theqoo.net/exercise/4150856221 무명의 더쿠 | 04-04 | 조회 수 295 상급반 까지는 퇴근하고 할만했는데고급반 올라가니 매일매일 허벅지 터질것 같아서 다음날 타격이 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