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고급반 너무 힘들다
295 1
2026.04.04 11:46
295 1
상급반 까지는 퇴근하고 할만했는데

고급반 올라가니 매일매일 허벅지 터질것 같아서

다음날 타격이 크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