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제이드 입문으로 레녹스 입어본 후기

무명의 더쿠 | 04-01 | 조회 수 635

수영인들 사이에서 제이드 워낙 유명하고 

개취로 색조합 예쁜거 많아보여서 이번에 레녹스로 사봤는데

실패같은 느낌....

 

일단 나는 졸린 페리 28이 딱붙이고 줄리안 개빈 28은 편하게 입는 사람임

제이드도 스타일따라 사이즈가 좀 다르다길래

서치해보니 레녹스가 제이드중에서 젤 작게 나왔다는거야

대충 이비자>잠비아>레녹스 로 들음... 

 

그래서 우 8, 10 둘다 구매했고 시착해보니깐 

우8도 맨몸에 들어가기는 한데 너무너무 꽉 끼는거임.. 일부러 비교군도 맨몸에 입어봣는데도 ㅋㅋㅋㅋㅋ

그래서 우8은 아니다 싶어서 우10으로 입수 개시함.. 

근데 우10은 맨몸에 적당하게 페리28이랑 비슷하다? 싶었는데 

정작 물뿌리니깐 그때부터 너무 쑥 입어지고 입수하니깐 아..... 싶더라

수영하니깐 물들어오고 어깨끈 크니깐 가슴선 내려오는거 알지..? 그렇더라곸ㅋㅋㅋ......

 

천 재질이 졸린보다 신축성 많고 잘 늘어나더라고

내생각인데 입기 힘들어도 쫌 탄탄하게 잡아주는거 좋아하면 졸린, 

신축성있고 몸에 촥 붙는거 좋아하면 제이드가 잘 맞을 느낌

 

내가 완전 낀 사이즈인거같은데 ㅠ.. 개민망해도 걍 우8 입거나 해야할거같다

내가 느낀바로는 레녹스 우8 = 졸린페리 27 느낌


uOQYiI

 

sBIAz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회사 단지에서 같은반 아저씨 봄ㅋㅋ
    • 16:42
    • 조회 101
    • 잡담
    2
    • 수영) 수영장이 많아졌음 좋겠다
    • 16:16
    • 조회 72
    • 잡담
    1
    • 수영) 난 자격증은 도전할맘 안생기던데
    • 15:37
    • 조회 146
    • 잡담
    6
    • 수영) 나도 수영복 입었을때 옆구리가 쏙 들어가고 싶다
    • 15:30
    • 조회 88
    • 잡담
    • 수영) 미쳤나봐.. 수영강습 세개째 신청함
    • 14:53
    • 조회 178
    • 잡담
    2
    • 필라테스) 덩치 있는 덬들 뭐 입고 필테해?
    • 14:37
    • 조회 73
    • 질문
    3
    • 수영) 다음달에 여행가는데 수영연습하고싶은데 뭐 들고가면 좋을까?
    • 14:37
    • 조회 81
    • 잡담
    3
    • 헬스) 운동할때 호흡 문제
    • 10:06
    • 조회 158
    • 잡담
    7
    • 헬스) 피티 시작했는데 신발..
    • 09:45
    • 조회 201
    • 잡담
    4
    • 웨이트랑 수영 같이 하는 덬들은 스케쥴 어떻게돼?
    • 07:13
    • 조회 169
    • 질문
    3
    • 수영) 샥즈 살꺼면 오늘 사면 좋을듯(네멤가 기준)
    • 04:51
    • 조회 388
    • 잡담
    8
    • 수영) 후그 한겹탄탄이랑 일반두겹이랑 뭐가 나을까?
    • 00:36
    • 조회 174
    • 잡담
    5
    • 러닝) 오늘 오전에 뛰다가 평소보다 과하게 숨차고 어지러웠는데 원인이 뭘까?
    • 00:03
    • 조회 206
    • 잡담
    6
    • 러닝) 러닝 10분만에 넘어져서 무릎갈았어
    • 06-21
    • 조회 160
    • 잡담
    1
    • 수영) 기록 재려고 하는데 워치 추천 좀
    • 06-21
    • 조회 227
    • 질문
    3
    • 러닝) ㅅㅂ 러브버그^_^
    • 06-21
    • 조회 302
    • 잡담
    4
    • 수영) 나이키는 왜이렇게 물량을 조금만 푸는거야..
    • 06-21
    • 조회 332
    • 잡담
    8
    • 수영) 애플워치 se2가 자유형을 접영으로 인식해😂
    • 06-21
    • 조회 194
    • 잡담
    2
    • 수영) 차량용 간이 빨래줄 질렀다
    • 06-21
    • 조회 211
    • 잡담
    5
    • 수영) 매직하고 싶으면 강습은 어떻게 해?
    • 06-21
    • 조회 391
    • 질문
    7
back to top